고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기획홍보활동 ‘고초니 홍보체험단’ 운영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재)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운영위원회 라온하제가 연말 기획홍보활동 ‘고초니 홍보체험단’을 12월 10일 토요일부터 12월 24일 토요일까지 운영한다.

 

‘고초니 홍보체험단’은 고촌청소년문화의집 및 고촌청소년자치기구 홍보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이 준비한 기획홍보활동으로 ▲외부 오프라인 홍보(공공게시대 활용 현수막 홍보, 문화의집 1층 크리스마스 환경개선) 및 ▲내부 오프라인 홍보(뽑기이벤트, TV 홍보영상 상시상영), ▲온라인 홍보(청소년운영위원회 및 관내 청소년 대상 활동후기 이벤트), ▲2023년 고촌청소년자치기구 신규 모집 홍보로 운영된다.

 

‘청소년 뽑기 이벤트’는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을 방문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12월 13일 화요일부터 12월 17일 토요일까지 운영되며, 1일 1인 1회의 기회로 추억의 뽑기를 통해 등수에 따라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청소년 활동후기 이벤트’는 연간 고촌청소년문화의집 시설 및 프로그램에 참여한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12월 10일 토요일부터 12월 24일 토요일까지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 등) 업로드 후 고촌 이메일(gochonyouth@hanmail.net) 또는 카카오톡채널(http://pf.kakao.com/_pnVvK/chat)로 증빙자료 제출 시 최종 확인 후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고촌청소년운영위원회는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은 정말 좋은 시설인데 아직 모르고 있는 청소년이 있어 안타깝다. 그래서 이번 기획홍보활동을 통해 많은 김포시 청소년이 문화의집에 대해 알고 찾아오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2023년 고촌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소년동아리에 관심 있는 청소년을 위한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관내 14~24세 청소년 대상 제5기 청소년운영위원회 라온하제(순우리말 ‘즐거운 내일’)와 동일한 관심 분야를 가진 3인 이상의 청소년이 모인 관내 9~24세 청소년동아리를 모집하고 있다. 2022년 12월 30일 금요일까지 고촌청소년문화의집 이메일(gochonyouth@hanmail.net)로 1차 서류전형(활동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접수를 받는다.

 

조성훈 수련관장은 “추운 날 고촌청소년운영위원회가 연말 기획홍보활동을 운영하는데 마지막까지 다치지 않고 힘내서 활동하길 바라며, 관내 청소년 및 일반 시민들께서 많은 관심과 응원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촌청소년문화의집 ☎031-997-4246 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