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의회 신명순 의장 2019년 신년사

김포시의회 신명순 의장 2019년 신년사

▲사진=김포시의회 의장 신명순 ⓒ 김포시 소비자저널

존경하는 44만 김포시민 여러분!!

2019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슴 벅찬 기대감으로 맞이하는 2019년,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가지고 하시는 일마다 소원 성취하시어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또한, 지난 한해 동안 시의회 의정에 대해 성원과 더불어 질책을 아끼지 않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년 7월 새롭게 개원한 제7대 김포시의회는 무엇보다 시민과의

소통에 중점을 두고 열린 의정활동에 힘을 쏟아 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소통이 실제 시민이 체감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지난 한해 우리시는 도시철도, 광역교통망 등 교통문제와 유해물질 배출 공장의 무분별한 난립 등 환경문제로 많은 문제가 노출됐으며, 시의회는 이러한 문제점 개선을 위해 시 집행부, 시민과 함께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고민하고 노력해왔습니다.

이 외에도 각종 문제들이 많고 결코 해결하기는 쉽지 않으나, 12명의 시의원은 시민 여러분의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여러 가지 대안을 마련하고 문제를 슬기롭게 해결할 수 있는 방안 도출을 위해 연일 머리를 맞대고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의 현안사항, 시민생활과 밀접한 분야는 현장 확인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간 균형발전, 시민 복리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도 많은 관심을 갖겠습니다.

아울러 시민이 참여하는 열린 의회, 의정활동에 대한 시민의 이해와 공감대 확산으로 김포시의 미래를 희망차게 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니 시민 여러분도 함께 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축복, 그리고 웃음만이 넘쳐나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김포시의회 의장 신 명 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