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상공회의소 62일간의 나눔릴레이 동참, “지역에서 받은 사랑, 1억4천9백6십1만2천원 기부 환원”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상공회의소(회장 이규식) 회원사 일동이 지난 27일 김포복지재단(대표이사 이병우) 62일간의 나눔릴레이에 1억4천9백6십1만2천원을 기부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포상공회의소 이규식 회장과 회원사,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 등이 참석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규식 김포상공회의소 회장은 “경제적으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회원사들이 지난해보다 더…

“사우동, 김포일만장학회 겨울이불 20채 기탁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일만장학회(회장 이종찬)는 26일 동절기 매서운 추위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해 겨울이불 20채를 사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영란)에 기탁하였다.   일만장학회는 시민 1만명이 1만원으로 나눔을 실천하자는 뜻을 담아 2019년 설립된 이후 4년 동안 지역의 소외된 아이들이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장학금 수여…

풍무동 통장단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연말연시를 맞아 풍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임종구)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7일, 풍무동 통장단협의회(회장 한옥희)는 12월 정기회의를 맞아 풍무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 원을 기탁 했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는 풍무동 통장단협의회는 매년 연말 하나하나의…

마송어린이집, 통진읍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마송어린이집(원장 이은경)은 지난 28일(수) 통진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바자회를 통해 모금된 성금 1,091,000원을 기부하였다.   마송어린이집은 2009년부터 통진읍 어린이들의 돌봄을 책임지고 있는 국공립 어린이집이다. 이번 성금은 지난 10월 바자회 행사를 통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하였다.   마송어린이집 원장(이은경)은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하는…

대산이엔지(주), 고촌읍에 연말연시 성금 300만원 쾌척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지난 28일, 대산이엔지(주)(대표 김두식)에서는 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창우, 민간위원장 김시동)에 성금 300만원을 선뜻 기탁했다.   대산이엔지(주)는 설비시공사로 고촌읍에서 10여년전부터 도시가스 배관시공, 기계설비공사, 전기공사, 토공사업 등을 시행해온 착실한 중견기업이다. 고촌읍에 재작년에 성금 기부를 시작으로 올해로 3번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대산이엔지(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