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의회, 현충탑 참배로 새해 첫 의정활동 시작

김인수 의장 “김포의 앞날을 열어가는데 앞장서자”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의회(의장 김인수, 이하 시의회)가 2일 오전 현충탑 참배를 시작으로 시무식과 월례회의를 진행하며 새해 첫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열린 시무식에서는 오강현 부의장이 대표로 ‘김포시의회 의원 윤리강령 및 윤리실천규범’을 낭독하여 시민에게 헌신봉사를 다짐하였고, 이어서 김인수 의장이 신년사를 했다. 김…

대천볼트(주), 대곶면에 성금 300만 원 기탁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대천볼트(주)(대표 성대천)는 지난 29일 대곶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채낙중)를 방문한 가운데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대천볼트(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대곶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기업이다.   채낙중 대곶면장은 “힘든 시기에 이렇게 기부를 하신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김포시, 관광객 유치 여행사에 ‘인센티브’

1인당 당일 여행 5천 원, 1박 2일 이상은 1만 5천 원…전세버스는 1대당 30만 원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올해 김포시에 관광객을 유치한 여행업체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는 관광산업 회복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내/외국인 등 10명 이상의 관광객을 유치하는…

김포시, 4일부터 ‘금빛수로 아동 얼음썰매장’ 운영

지난해 이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금빛수로 아동 얼음썰매장’이 개장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안전 점검 등의 철저한 준비를 모두 마치고 이달 4일부터 내달 5일까지 금빛수로에서 아동 얼음썰매장을 운영한다.   금빛수로 아동 얼음썰매장은 겨울철 놀이 장소가 한정적인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 제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