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구정소식김포시 소식소비자평가전체기사

2023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신입생 모집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 황창하)에서 ‘2023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신입생 모집을 실시한다.

 

올해 운영 학과는 ▲가공창업과 ▲양봉과 ▲작물재배과 ▲귀농귀촌과의 총 4개학과이며, 모집 인원은 160명이다. 원서접수 기간은 이달 10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김포시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올해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은 코로나119 상황이 다소 호전됨에 따라 대면교육 및 현장교육 위주로 진행될 계획이다.

 

상황 악화 등 여건이 좋지 않을 때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비대면 온라인 교육, 교육자료집 배부, 모바일 교육정보 공유 등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은 2007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 총 15기 3,384명의 졸업생을 배출시켰다. 졸업생들은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김포 농업농촌발전 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신청 자격은 주민등록상 김포시 거주자이며, 신규응시자 우선 선발이다. 접수방법은 입학원서, 사진(3.5×4.5cm) 2매, 주민등록등· 초본,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지방세완납증명서를 준비해 김포시농업기술센터 농업진흥과로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황창하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은 김포농업의 미래 리더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으로 우수한 능력과 사명감을 가지신 분들이 많이 신청해 활기차고 경쟁력 있는 김포 미래농업을 함께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

 

기타 사항은 김포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참조 또는 농업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

 

(031-5186-4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