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우수협의회 포상 등 유공회원 및 우수위원회 포상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협의회(회장 현영수)는 지난 6일 김포시민회관 다목적홀에서 ‘소통과 포용, 화합과 번영’ 공정사회 실천을 위한 2022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회원대회 및 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회원들을 포상으로 격려하였으며 특히, 지난 22일 개최되었던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회원대회에서 수상한 ‘최우수협의회’ 포상도 함께 진행하여 바르게 회원들의 자긍심을 드높였다.
또한, 시협의회와 14개 읍면동위원회기 입장으로 시작된 본 행사에 14개 읍면동장들이 동반 입장해 큰 박수를 받았으며, 바르게살기운동의 3대 이념인 진실 질서, 화합을 바탕으로 ‘선진 국민의식 개혁과 공정사회 확립 및 실천 운동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결의문도 채택하였다.
현영수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바르게살기운동은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나가는 국민정신 운동이다.” 라고 강조하고, “바르게살기운동”의 빛나는 정체성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지금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경기도 31개 시·군협의회 중 ‘최우수협의회’ 수상이라는 영예를 얻었다. 전 회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병수 시장은 축사를 통해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회원 대회 및 총회를 준비한 현영수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과, 경기도 ‘최우수협의회’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본부가 김포 지역사회를 위해 소통과 포용, 화합과 번영을 위하여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초석이 되어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