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봉청소년수련관 ‘제1회 청소년영상공모전’ 성료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재)김포시청소년재단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 실시한 제1회 청소년영상공모전이 성황리에 끝마쳤다.

본 공모전은 11월 7일부터 12월 4일까지 자유주제와 특별주제로 1분 이상 5분이내의 숏폼 영상을 지원받았다.

 

공모기간동안 총 156명의 지원자가 작품을 접수하였으며, 이 중 블라인드 심사를 거쳐 총 5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제1회 청소년영상공모전 수상작품은 ▲초등부문 우수상 톡톡남매 애나와 루이팀 ‘김포의 자랑스런 명소탐방’ ▲초등부문 우수상 김민서 ‘스마일 지구 만들기’ ▲중·고등부문 우수상 윤지빈 ‘같이의 가치’ ▲중·고등부문 우수상 김유향, 양희성, 이예준, 전예찬 ‘익명채팅의 위험성’ ▲특별상 가짜뉴스팀 ‘스마트바닥 신호등의 중요성’ 이다.

 

본 공모전에 수상된 5작품은 20일 이후로 중봉청소년수련관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 편집본으로 볼 수 있다.

 

조성훈 수련관장은 “올해 첫 번째를 맞이하는 청소년영상공모전은 청소년들의 돋보이는 창의성과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명확했다”며 “공모전에 큰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청소년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김포시의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