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는 2023 통진네시앤콘서트 세 번째 공연으로 3월 25일(토) <해피해프닝>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피해프닝>은 우리의 갑갑하고 지루한 일상을 깨우기 위해 4명의 서커스 요정들이 무대 위에서 신체적인 감각과 그 순간에 발생하는 소통의 요소를 주된 재료로 사용하여, 명확한 서사와 스토리라인을 부여하지 않음으로써 관객이 상상을 통해 저마다의 서사를 부여하며 자신만의 이야기로 공연을 완성하는 재미가 있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공간 서커스살롱’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몇 년 째 마스크를 벗지 못해 답답했던 일상에 유쾌한 변화를 주기 위해 기획된 작품으로 세대를 뛰어 넘는 즐거운 소통이 가능한 ‘서커스’를 주제로 여러 세대가 자연스럽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갖기 바라며 다양한 레퍼토리로 공연을 구성했다.
외줄타기를 하며 벌어지는 패션쇼, 손을 대지 않고 물체를 옮기기, 귀신놀이와 함께하는 공중 서커스 등 재미있고 엉뚱한 서커스 여행을 선사한다.
통진두레문화센터 통진네시앤콘서트 3회차 공연인 <해피해프닝>은 3월 25일(토) 16시에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티켓가는 전석 1만원으로 김포시민 및 다둥이(2자녀 이상) 3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예매는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을 통해 할 수 있다.
※ 본 공연은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운영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통진두레문화센터(031-983-345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