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소식소비자평가전체기사헤드라인 2

김포복지재단, 제10회 ‘62일간의 나눔릴레이’ 개막… 사랑의 온도 ‘44도’로 시작

[김포시소비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복지재단은 6일 제10회 62일간의 나눔릴레이 개막식이 지난 1일 ‘나눔 10년, 복지 꽃 피우다’를 주제로 개막했음을 알렸다. 나눔릴레이는 이달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사랑의 온도인 100°까지의 모금액 8억8500만원 달성을 위해 실시된다.

 

개막식은 안혜경 재단 홍보대사의 사회를 시작으로 기부자 표창 및 나눔의 탑 수여, 나눔릴레이 기탁식이 진행됐다. 개막식엔 온오프라인 참여자 약 200명이 참여해 함께 사랑의 온도를 덥혔다. 이어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합창단과 뮤페라N샤르망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개막식 당시 소개된 성과영상에서는 지난 1년간 김포복지재단이 지원한 취약계층지원사업, 아동 제주체험여행과 취약계층의 직업자립을 위한 우드터닝사업단, 편의점사업단, 카페사업단 등의 사업들이 소개돼 시민과 함께, 시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의 허브로서 재단의 성과가 톡톡히 드러났다.

 

김병수 김포복지재단 이사장은 “추운 날씨 가운데 많은 분들이 따뜻한 나눔을 위해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 김포를 시민을 위한 아름다운 도시로 시민들과 함께 만들겠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62일간의 나눔릴레이는 매년 12월 1일부터 다음 해 1월 31일까지 62일간 진행되는 연말 집중모금 캠페인으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한다. 이 기부금은 법정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