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나눔천사 시민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천사, 날개를 달다”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복지재단(대표이사 이병우)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나눔천사 시민서포터즈와 함께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어르신,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 가구 243가구에 식료품이 들어 있는 꾸러미, 백미, 이불 등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사)김포사랑운동본부, 일만장학회, 우아세in김포, 성문교회, 김포시의회와의 협력으로 우리 지역의 봉사단이 최근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 사각지대 및 취약계층을 발굴, 지원하는데 의의를 두었으며,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안전한 전달을 위해 대상자의 요청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으로 방법을 병행하여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마트트레이더스 김포풍무점, 성문교회, 홈플러스 풍무점 등이 함께 저소득가구를 위한 기부에 동참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나눔천사 시민서포터즈 ‘천사, 날개를 달다’는 지역사회 시민들의 관심을 도모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따뜻한 나눔문화를 확산하는데 이바지하고자 한다.

 

이병우 대표이사는 “눈이 오고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 이런 의미 있는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다양한 봉사단체들과 지역 업체들의 도움으로 사각지대에 놓여진 이웃들이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전했다.

▲기부계좌: 농협 317-0002-5670-81 / 예금주: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김포복지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