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2023년 연시총회…박태현 전임회장에 감사장 전달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포도연구회(회장 이정수)는 지난 11일 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 황창하)에서 연구회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 4년간 김포시포도연구회를 이끈 박태현 전임회장에 대한 감사장 전달식이 개최됐다.
신임회장에는 양촌읍 흥신리에서 친환경 포도를 재배하는 이정수 양촌읍지회장이 취임했다.
또한 박상혁 국회의원을 비롯해 배강민 김포시의회 운영위원장, 한종우·정영혜 시의원 등이 참석해 김포시 포도 발전을 위해 포도농업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관련 정책 제안 및 예산 확보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수 신임 김포시포도연구회장은 “120여 연구회원들의 소득 향상을 위해 품질 향상 교육에 주력할 것”이라며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친환경 포도 생산을 확대할 수 있도록 이 또한 노력하겠다”라는 취임 소감을 밝혔다.
취임식에 참석한 김포시농업기술센터 황창하 소장은 “박태현 전임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정수 신임회장이 연구회를 잘 이끌어가실 수 있도록 연구회원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김포포도가 시민 입맛에 통할 수 있도록 김포 포도 농업인들의 애로사항 해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