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포시 여성단체협의회가 지난 19일 평생학습관 2층에서 제7대 김포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좌로부터 유인숙 제6대회장, 김미경 신임회장ⓒ김포시소비자저널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미경)가 지난 19일, 여성단체 임원 및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생학습관 2층 회의실에서 제7대 김포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이·취임식은 여성단체협의회의 제5·6대 회장이었던 유인숙 회장의 임기 만료에 따른 이임식과 7대 회장인 김미경 회장의 취임식 순서로 진행됐다.
유인숙 회장은 “지난 6년간 여성단체협의회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시 관계자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고 많은 유관기관들의 도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새로 취임한 김미경 회장 또한 “여성단체협의회라는 본질과 목적에 대해 다시 인지하고 진정한 봉사활동의 의미를 살리기 위해 앞으로 다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포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양성평등 촉진 및 여성의 사회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각종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와 같은 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