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복지재단(이사장 김병수)이 지난 19일 김포복지재단에서 사단법인 일만(회장 이종찬)과 경기 사랑의열매(회장 권인욱)가 함께 모여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식을 진행했다.
나눔리더스클럽은 ‘나눔을 통해 나눔문화를 이끌어 가는 다양한 분야의 모임·단체’로 3년 내 1,000만원 이상을 일시 혹은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이 가능한 기부 프로그램이다.
(사)일만은 2018년에 설립되어 600여명의 회원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장학금 지원, 교육프로그램 지원 등을 하는 단체로서 이번 가입을 통해 경기 제27호, 김포 제10호 나눔리더스클럽 회원이 되었다.
이종찬 사단법인 일만 회장은 “저희 회원들이 매달 1만원씩 모은 정성으로 민간단체로서 좋은 나눔을 할 수 있는 나눔리더스클럽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나눔리더로 인증받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진혜경 대표이사는 “선한 연결을 통해 우리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고 했고,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일만명의 회원들이 일만원씩 모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단체 사단법인 일만의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을 축하드린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기부계좌 : 농협 317-0002-5670-81(예금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김포복지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