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개발협회, 2023년 제42회 기업R&D지도사 자격검정시험 시행계획 공고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사단법인 한국기술개발협회(협회장 최노아)는 2023년 제42회 기업R&D지도사 자격검정시험 시행계획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2023년 2월 28일(화)에 1차 필기시험을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비영리민간단체(NPO)인 (사)한국기술개발협회는 정실미 카페를 모태로 설립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정책자금 전문인력 양성지원 사업과 스타기업 육성을 위한 R&D활용 맞춤코칭 지원사업을 통해…

김포시, ‘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 신청·접수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는 이달 16일부터 2월 10일까지 ‘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 신청·접수를 시행한다.   ‘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 지원사업’은 여성농업인에게 보건·복지·문화 비용을 지원함으로써 그들의 건강증진 및 삶의 질을 향상시켜나가는데 그 목적이 있다.   지원 대상자는 김포시에 거주하고 실제 영농에 종사하는 만 20세 이상(2003년생)의 농업에…

김포시, 경기청년스마트팜 지원사업 신청·접수 받아

자부담 50% 포함 농가당 300~2,500㎡ 까지 신청 가능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는 이달 28일까지 ‘경기청년스마트팜 지원사업’ 신청·접수를 시행한다.   ‘경기청년스마트팜 지원사업’은 농가인구 감소, 고령화 등으로 농업인력이 부족한 농촌지역으로의 귀농을 희망하는 청년 농업인의 재정부담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시행되는 사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