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김포통통(通統)]시민의 아침과 저녁을 살피는 시정–설 연휴 종합안내 편

“행복이 통(通)하는 설 연휴 보내세요”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가 시민들과 ‘통(通)’하고 또 ‘통(統)’하는, 이른바 ‘통통(通統)행정’을 선보이고 있다. 통통행정은 김병수 김포시장이 민선 8기 김포시장 취임식 때 언급한 “김포시민의 아침과 저녁을 살피는 친절한 시정을 펼치겠다”는 발언의 연장선상이다. 시는 19일 설 연휴 관련 종합…

김포시치매안심센터, 치매 소재 영화관 ‘通(통)씨네’ 운영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치매안심센터(센터장 최문갑)는 오는 26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까지 김포시치매안심센터 안에 있는 ‘가족카페’에서 치매 소재 영화관 ‘通(통)씨네’를 운영한다.   ‘通(통)씨네’는 올해 1~12월 매월 1회씩 마지막 주 목요일에 운영된다. 치매를 소재로 하는 영화를 중심으로 상영해 치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지역사회…

김포시, 라베니체 활성화를 위한 정담회 개최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18일 장기동 소재 라베니체 상가에서 ‘라베니체 활성화를 위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상가단을 비롯해 시민단체 및 주민 대표가 참여했으며, 김포시 경제문화국장, 관광진흥과장, 도시관리과장, 공원관리과장 등 라베니체 관련 부서장 전원이 참석했다.   회의 중에는 김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