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기고] 호주퍼스 가족여행

호주의 동부에 살고 있으면 서부에 가는 일이 쉽지가 않다. 비행기로 5시간 걸리고, 시차도 3시간이나 된다. 가까운 외국보다 더 비싼 비행기로 엄두를 낼 수 없는 여행이었다. 셋째 딸이 퍼스에 있는 이유로 비행기 값이 저렴할 때 우리 온가족 8명은 퍼스에 갈 계획을 세웠다. 한 해가…

김포시, 청년정책네트워크 3기 활동단원 공개 모집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오는 2월 15일까지 김포시 청년 정책 제안 및 의견 수렴을 위한 ‘김포시 청년정책네트워크 3기 활동단원’을 공개모집 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김포시 청년정책네트워크 3기 활동단원’은 김포시에 주소지를 두고 있거나, 김포시에서 활동하는 만 19세 이상 34세…

“에너지 효율 높은 친환경 보일러 설치하세요”

김포시 ‘저녹스보일러’ 설치비 지원…저소득 가정 60만 원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는 지난 16일부터 연료비 절감뿐 아니라 대기오염물질 감소 효과까지 있는 ‘친환경 저녹스보일러(이하 저녹스보일러)’를 설치하는 가정에 보조금을 지원하고 있다.   노후화된 보일러는 대기오염물질이 발생할 뿐 아니라 에너지효율이 낮아 하루라도 빨리 저녹스보일러로 교체해야…

김포시, ‘DMZ 평화의 길 거점센터’ 민간위탁운영 수탁기관 모집

숙박시스템 관리·운영, 시설관리 및 예약시스템 운영 등 업무 담당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김포시 DMZ 평화의 길 거점센터(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할 ‘민간위탁운영 수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김포시 DMZ 평화의 길 거점센터(게스트하우스)’는 올해 개통을 앞둔 DMZ 평화의 길 주 노선과 평화누리길 등 인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