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도서연구회 김포지회, 취약계층 아동 연말 도서 전달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4일 취약계층 아동 가구 중 책이 필요한 유치원~초등학생 가구 17명에게 (사)어린이도서연구회 김포지회(회장 황혜정)가 기부한 도서를 전달하였다.   (사)어린이도서연구회 김포지회는 어린이책을 읽고 바람직한 독서문화를 가꾸기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시민단체로 김포시에서 다양한 독서문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제15기 김포엘리트농업대학 졸업식 개최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 황창하)는 지난 12월 7일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2022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3월 16일 4개 학과(6차산업학과, 생활원예학과, 농업드론학과, 귀농귀촌학과) 151명의 신입생이 입학하며 시작된 2022년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의 35주간의 대장정이 이날 121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며 마무리되었다.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은 2007년 1회로 3개 학과 120명의 신입생…

풍무도서관 겨울방학 독서교실

「알.쓸.신.봇(알고보면 쓸모있는 신기한 로봇이야기)」 운영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풍무도서관(관장 소영만)은 내년 1월 10일(화)부터 13일(금)까지 4일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독서교실 「알.쓸.신.봇(알고보면 쓸모있는 신기한 로봇이야기)」를 운영한다.   『로봇 반장』의 송아주 작가가 맡게 될 이번 수업은 현대사회에서의 다양한 인공지능과 로봇들의 사례를 소개하며 미래사회에서 인간과…